1. 세계 최초 가변 스프링상수 기술 구현 (Variable Spring Rate)
- 제품의 분해/조립 없이 다양하게 스프링상수 조절
- 주행 목적에 맞는 스프링상수 적용
- 안락함과 고속 안정성 양립 가능
2. 댐퍼 하나로 종래의 코일 스프링과 댐퍼 기능을 모두 수행 (No Coil Spring)
- 종래의 Rod/Tube 방식이 아닌 Tube/Tube 방식의 독특한 구조로 인해 댐퍼가 작동함에 따라 높은 가스압축비를 갖게 되어
종래의 코일스프링 역할까지 수행
- 현가하질량의 비약적인 감소를 통한 바퀴의 노면 추종성 향상
3. High Progressive Spring Rate
- 댐퍼에 가해지는 하중(압축양)이 증가할수록 점점 스프링상수가 증가
- 일상주행 영역에서는 Bump Stroke를 크게 사용하지 않음으로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
- 스포츠주행 영역에서는 Progressive한 스프링상수 특성으로 인해 조정안정성이 향상
4. 고성능 댐퍼 피스톤 밸브 (High Performance Piston Valve)
- 리턴스프링과 밸브가 분리된 구조와 넓은 밸브단면적 및 높은 밸브 유량으로 인한 뛰어난 밸브 민감성 확보
- 뛰어난 밸브 민감성으로 인한 감쇠력의 선형성(제어성) 향상
5. 2-way 가변 감쇠력 (2-way Variable Damping Rate)
- 가변 Bleed 유로 조절 기능을 통한 저속영역의 감쇠력 조절
- 가변 밸브 리프트(Lift) 기능을 통한 고속영역의 감쇠력 조절
- VSDR 서스펜션의 조절 가능한 다양한 스프링상수에 대응
6. 가변 차고 (Variable Ride Height)
- 댐퍼의 가스압력 조절을 통해 다양하고 미세하게 차고 조절 가능